KOR  ENG
  • IR

  • AbClon’s strong foundations and innovative platforms will help drive the future of
    personalized medicine and safeguard the health and hopes of families.

IR자료

제목 [앱클론] 앱클론 2020년도 IR Book
첨부파일 앱클론_IR_Book_2020.pdf (12.8M) 날짜 2020-05-06 조회 774

2020년도 앱클론 IR Book 자료를 첨부합니다.


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Prologue

Chapter 01. CAR-T 세포치료제

Chapter 02. NEST Platform

Chapter 03. AffiMab Platform

Chapter 04. Valuation Up Strategy

Appendix


주요 포인트 요약해 드립니다.


1. 앱클론은 2020년 하반기에 CAR-T 임상 진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. 그에 따라 투자자분들께서 앱클론의 CAR-T 세포치료제를 보다 쉽게 그리고 깊이있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구성을 변경하고 새로운 내용들을 추가하였습니다. 주요 파이프라인 AT101, AT501 관 련한 적응증, 임상일정 등의 주요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2. CAR-T 세포치료제의 근간 기술이 되는 NEST 및 AffiMab 플랫폼 기술에 대한 설명과 관련 주요 파이프라인인 AC101, AM201, AM105 의 주요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3. 2020년은 앱클론이 자체 임상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세포유전자 치료제 회사로 변모하는 원년이 됩니다. 향후 앱클론이 지향하는 바와 그와 관련된 전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Renewal 된 IR Book 을 통해서 투자자분들께서 앱클론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.


앞으로도 앱클론 임직원은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서 투자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.


앱클론에 대한 관심 감사드리며, 향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Designed by CHAIRONE
© AbClon. All rights reserved.